아바나 교민회 또는 한인교회가 있는지요

Posted by peter shin on 2011-11-19 in 쿠바 질문 답변 |

캐나다 비씨주 빅토리아에 살고 있습니다.

쿠바 입국을 앞두고 숀킴 님의 웹사이트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감사드리면서 한 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글 씁니다.

오는 12월4일 부부가 패키지투어로 아바나에 갑니다. 기간은 일주일입니다. 3년 전 바라데로에 간 김에 당일치기로 잠깐 들른 적이 있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 다시 갑니다.

1. 아바나에 일주일 있으면서 구식사 외에 도시 근교에서 가볼만한 주변 관광지로는 어디가 있는지요? 또 그곳을 가는 교통편은 뭐가 좋을까요? 택시나 개인 차를 하루 대절해 다니는 것이 좋다는 말도 있던데…적정요금은 하루 어느 정도인가요?

그리고 아바나에 혹 한인교민회나 한인들이 많이 가시는 교회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있으면 연락처(주소, 성명) 좀 부탁드립니다.

친절한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http://www.cuba.kr Shawn Kim

    반갑습니다.

    일주일 계시면 아바나 뿐만 아니라 트리니다드나 기타 도시를 가보시면 좋습니다.

    아바나 구시가지와 나머지도 볼거리지만 고속버스로 6시간 정도 타고 옛날 마을
    트리니다드(Trinidad Cuba)를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아바나내에서 여러가지로 다닐수 있지만 택시를 이용하시는것이 좋고, 대절을 해서 다니신다면 기사랑 가격 합의를 보셔야 합니다. 물론 다니실곳등을 해서 가격이달라집니다.
    또한 대절해서 다니면 기사 식사도 사줘야 하고 해서 제가 보기에는
    그냥 가실곳들 정하신 다음에 그때 그때 택시를 이용 하시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아바나 볼거리
    구시가지, 혁명광장, 까삐똘리오 (프라도 거리, 혁명박물관)
    인근에 Cojimar(코히마르 포구: 노인과 바다), 헤밍웨이 박물관등이 있습니다.

    순수 저희 교민회는 없습니다. 그곳에 업무상 주재하시는 몇가정과 유학하고 있는 몇분이 계십니다. 한인 후손들이 계시지만 주관 하시던분이 돌아가신후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소나무

    가족 10명이 바라데로 패키지로 가는데 거기서 하바나에 하루 다녀오고싶은데 혹 한인 중에 차를 가지고 관관 안내 겸하는 분이 있으면 소개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Copyright © 2011-2017 Shawn Kim's Cuba 쿠바여행 쿠바 비자 민박 까사 All rights reserved.
Desk Mess Mirrored version 1.9 theme from BuyNowShop.com.